오늘은 가지고 다니는 쿡웨어들 뭉틍거려 다! 


게을러서 하나씩 안하고 한번에 ㅎㅎ


일단 무게때문에 가능한건 티타늄으로 맞췄다. 


적당히 비싸지 않게 세일하는것만 골라서 ㅎㅎㅎㅎ


우선 제로그램 티타늄 수저세트. 


가볍다. 그리고 젓가락은 앞은 나무로 되어있는데....


한번 잃어버렸다 ㅠ.ㅠ  그래도 제로그램에서 AS아닌 AS로 젓가락만 따로 싸게 줘서 다시 구매한;;;




이건 땅파서 장사해서 밥은 못드시고 육계장만 드신다는 실리웨어 모사장님 제품들.


물통은 스텐이고 나머진 다 티타늄이다. 아주 저렴하게 겟!!


보통은 하나에 술을 담아간다.



코펠세트. 여기 아래 사진처럼 다 들어간다.

일단 수납망이 있고 



열면 안에 저렇게 구성이 ㅎㅎ


아크스톤을 제일 안에 넣구 수저세트 넣고 사진엔 안보이지만 소주잔도 하나 들어가있다.



실리웨어 티타늄컵. 다 좋은데 뚜껑이랑 메쉬망이 없는게 아쉽다.



스테인레스 물통.


이게 위에 나무부분이 계속 빠진다. 본드로 붙여야 하나;;;


손잡이도 자꾸 탈출해서 자주 체크해 줘야 한다.



그리고 카페발 테이블.


첨 쓸땐 진짜 귀찮았는데 적응이 되니 좋다. 1인용으로 딱이다.


오래써서 그런지 슬슬 다리와 테이블 고정부가 조금씩 찌그러지고 그러고 있다.



쿡웨어중 제일 비싼 스노우피크 티타늄 소주잔 ㄷㄷㄷ


정말 가볍고 이뻐서 지른;;;;




날진 물통 두개. 작은건 산행중 마시고 큰건 요리할때 쓴다.


그리고 날 추울땐 물끓여 탕파 대용으로도 쓰고 ㅎㅎ



진짜 오래쓴 스노우피크 티타늄컵


가격이 사악할때 산건데 지금은 그래도 싸다.


뚜껑을 따로 팔지만 사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Posted by Gyeol
: